시론

역적이 될것인가? 영웅이될것인가?

호천 2024. 6. 2. 12:06

♡윤석열 대통령 역적이 될것인가? 영웅이될것인가?♡

이미 물은 엎질러진것 윤석열 한동훈이 이번 총선에서 잘못 한건 사실이지만 그러나 과거는 돌이킬수없는것
이제 앞으로 벌어질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  길을 찾아야 할것이다.
그것은 바로 국민주권을 찬탈한 범죄집단 선관위의 부정선거를 밝히는것이다.
이길외에 아무리 이재명 문재인 조국 구속 윤과 한의 책임론을 거론해봐야 아무런 의미없다본다.
현행범인 선관위의 상습적인 범죄행위의 차고넘치는 수많은 증거가  드러났기에 대통령은 수년간 상습적으로 범죄를 저지른 선관위를 수사하는길만이 윤석열 본인도 살고 국민도 살수있는 길이라본다.

수사를 통해 선관위와 관련자는 모두 극형에처하고 이를 계기로 범죄집단 선관위 해체하고 대만식 당일 투표제도를 자리잡을 기회도 된다.
범죄를 숨기거나 덮어주면서 사랑을 베푸는 분이 아니다. 정의와공의 위에 사랑이 성립되는것처럼 대통령은 국민을 상대로 주권을 마음대로 조작하는 저런 상습범의 부정선거로인해  나라가 얼마나 많이 적화되고 기울어졌는데도 선관위 수사를 않는다는것은 통수권자로서 직무유기요 국민을 무시하는 처사다.

범죄자보다 그범죄를 보고 덮어두고 가는 것이야말로 더큰 범죄라 본다.
그러니까 수년간 상습적 범죄를 저질러도 선관위를 수사하거나 법정에 세운적이 없다보니 아예 대놓고 국민을 상대로 사기범죄를 쳐도 지금까지 아무런 문제가 없었으니 투표조작은 범죄행위로 여기지못하는 심각한 수준에까지 이른것이다.
이러한 심각한 상습적인 범죄자를 보고 대통령이 수사않고 덮어두는건 선관위의 범죄보다 더 나쁜 죄질이요  자칫 저들이 개헌통해  연방제로 넘어간다면 국민의 생명을 죽음으로 몰아넣는 대 역적행위다.

지금은 국민이 윤을 감싸줄때가 아니라 부정선거를 수사하라고 선관위 앞이 아니라 용산으로 몰려가서 목소리를 내야할때다
이건 인륜도 국민도 원하는것을 바라본다. 왕이 정치를 잘못하거나 비리나 왕의잘못으로 나라에 위기가닥칠때는 왕에 직언하고 충언을 전했다.
정의와공의를 위해서는 용감하게 목소리를 내었다.
그런데 윤대통령은 수년간 상습적인 범죄를 저지르는 선관위를 수사않는다는건 국민으로서 도저히 이해 할수없는 처사라보고 오히려 대통령에게 분노를 쏟아 놓고 심정이다.

통수권자로서의 직무를 유기하고 만약 이대로 부정선거를 덮어두고 시간이 간다면 이나라는 자연히 저들의 손에 넘어갈수있다.
국민의 생사가걸린 위험한 심각한 사항인데도 윤이 미동도 없고 꿈쩍도 않는다는건 도저히 용납할수없고 선관위 범죄보다 더심각한 천륜을 저버린 범죄행위다.

그래서 지금은 국민이 윤을 지켜주기보다 냉철한관점에볼때 범죄집단을 묻어두는 윤에게 국민이 목소리를 내어 현명한 결단을 하게해야한다.
그러면 지금까지 부정선거로 속앓이를 하든 많은 국민들이 다 뛰어나와 윤을 지지하고 응원하며 힘을 보태줄것이다. 그숫자는전국에서 우파 모든 시민단체와 개인들이 모여들것이며 그숫자는 가히 엄청날것으로 본다
그러면 윤이 위기의 나라를 건진 시대적  영웅이될것이며 나라를 살린 대통령으로 기억될것이다.

부정선거 수사로 선관위와 관련자의 범죄가 드러나면 모든건 우파로 역전되는건 시간문제다.
그 과정에 저들의 극렬한 반대시위가 있을것으로 예상할수도있다. 그렇다고 물러서거나 범죄행위를 언제까지 지켜볼순없고 이참에 모든 범죄의 근원을 차단하고 뿌리를 뽑아야할 기회로 삼아야한다.
심지어 심한 홍역을 치러고 피아간 피를 흘릴 각오까지 생각할수있다 그길이 두렵다고 피해간다면 이나라는 회복이 불가능하고 저들의 손에 넘어가 자유없는 세상에서 마지못해 사는 비참한 생을 연명할수도 있다.
북한의 지령을 받는저들은 극렬한 저항을 예상하기에 그냥 항복을 받아내긴 어려운 집단이고 어떤 형태의 사태라도 격을 각오도 생각할수있다.

만약 저들이 극렬히 나온다면 오히려 더좋은 기회가된다 바로 게엄령을 선포하면 이땅의 빨갱이는 일망타진할 가장 좋은 찬스고 이나라를 다시 재건할 제2의건국의 터전을 마련할 기회로서 그러면 윤석열은 이승만 다음 박정희보다 더위대한 이땅의 빨갱이를 소탕한 강력한 대통령으로 기록될것이다.

국민은 윤석열대통령이 위기를 기회로 만드는 결단을 기대한다.
역적이될것인가?  영웅이될것인가?

-펌-

'시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혜로운 Q&A..  (1) 2024.06.02
선거 관련...  (1) 2024.06.02
당하고만 있을 것인가!  (1) 2024.06.02
사방이 적...  (0) 2024.06.02
메디스테프!  (0) 2024.0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