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론

윤정부에 바라는 20가지!

호천 2022. 3. 17. 15:06

☆ 윤정부에 바라는 20가지 ☆

1. 국민통합과 범법자는 분명히 구분해야 한다.

범법자는 지위고하를 막론하고 법에 의해 일벌백계해야 정의가 서고 국가기강이 선다.

2. 선거사범은 민주주의 파괴세력 이므로 반드시 엄단 해야 또다시 동일한 범죄를 짓지 않는다

3. 종북 주사파에게 시혜를 베풀지 마라.

그들은 내로남불 사상을 가진 사람들이고 묻지마 투표하는 사람들이라 아무리 잘해 주어도 돌아오는 것은 뒷통수 때리는 것뿐이다

세살버릇 여든까지 간다고 이미 세뇌되어 있는 종북 사상은 죽을때 까지 고쳐지지 않는다.

그래서 권력주변에서의 격리와 몽둥이 만이 답이다.

4. 국가보다 개인의 영달을 우선시하는 사람은 절대로 등용 하지마라

5. 교육은 백년지 대계이다. 특히 역사교육 교재는 반드시 국정화로 통일하라.

교과서를 국가차원에서 일원화하여 역사 왜곡과 중구난방식의 역사 교육이 되지 않도록 초등학교 때부터 중고등학교 까지 역사 교육을 재정립하라.

6. 국민정신개조 운동을 전개하고 국가기강을 바로 잡아야 한다.

준법정신, 양보정신을 고취하고 어른을 존경하며 개인주의가 아닌 다 함께 살아가는 국민이 되도록 정신개몽 운동을 국가차원에서 지속적으로 전개해야 한다

7. 주사파 좌파종북 촛불정권은  공직부서의 곳곳에 대못을  박아 놓았으니 인사권을 활용하여 우선순위에 따라 그 대못들을 반드시 뽑아내야 한다.

8. 자유우파도  우파정권이 지속적으로 유지 발전하기 위해서 자유우파를 대변하는 여론주도 단체들을 만들고, 그 단체들을 적극양성 하라.

9. 지역 안배 때문에 능력자가 차별 당하는 일이 없어야 한다.

가능한한 능력자를 최우선 기용하라

10. 선거때 공약을 했다고 무리하게 공약사항을 추진하여 국고를 낭비하지 마라.

정권 인수전과 인수후가 다를수 있음을 국민들은 안다.

그러니 국민들에게 이행 못하는 이유만  충분히 설명하면 된다.

11. 한미동맹을 더욱 굳건히 하라.

주변 가까이에 있는 강대국들은 우리가 힘이 약하면 언제든지 침략 할수 있는 국가라는 것을 5천년 역사가 말해주고 있다.

그러므로 멀리 있는 미국만이 진정한 동반자가 될수 있음을 명심하고
굳건한 한미동맹을 구축해야 한다.

12. 통일 할려고 먼저 서둘지 말고, 통일부를 없애라..

서둘면 손해만 본다.

국력을 기르고 기다리면 통일은 언젠가 통일은 갑자기 찾아 올수 있다.

역대정권의 대북정책이 실패한 것은 조급증으로 먼저 손을 내밀고 대통령 재임기간에 업적을 남기려고 하는 생각 때문이다

저놈들이 안달이 나서 먼저 손내밀때 까지 기다려라.

그럴려면 통일부를 없애야 북한과 엮이지 않는다.

공무원들의 특성은 무엇을 자꾸 만들어 내야 자신이 생존 할수 있으므로 통일부가 존재하면  그 공무원들이 자꾸 먼저 북한에 엮이는 일을 벌릴수 밖에 없는 것이다.

그래서 통일부를 없애야 우리가 북한에게 엮이는 협상의 빌미를 제공하지 않는다.

13. 금년 6월 지자체선거와 2024년 총선을 모두 석권해야 대통령이 구상한 일들을 쉽게 추진할수 있을 것이다.

그때까지 자유우파 진영은 긴장의 끈을 늦추면 안된다.

특히 애국국민들은 180석을 가진 야당이 몽니를 부릴수 있으므로  그때마다 자유우파 애국세력도 광화문에 함께 나가서 정부에 지원을 보내 줄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어야 할것이다.

14. 지난 4,15 부정선거 고소 고발사건을 철저하게 신속히 금년안에 수사를 마무리하라.

적어도 2~30명 이상 국회의원이 뺏지를 떼이게 될것이다.

머뭇거릴 시간이 없다. 신속하게 진행하라.

15. 평등을 주장하는 자를 절대로 가까이 두지마라.

무조건 평등을 주장하는 자는 공산주의, 사회주의를 신봉하는 자 임이 틀림없다.

자본주의 자유시장경제 체제하에서는 "능력에 따른 평등" 임을 명심 해야 한다.

16. 지난 촛불정권이 저지런 최악의 정책은 "소득주도성장과 원전폐기" 정책이다.

이 두정책 시행으로 국가와 국민에 미친 손해액을 산출하여 그 정책 입안자와 집행자에게 변상조치를 하라.

17. 국가 예산집행의 엄격함을 강조하고 단돈 백원이라도 헛되이 집행되는 예산이 없도록 하라.

실로 너무 많은 국가 예산을 마구마구 낭비하는 것을 국민들은 다 안다

18. 5.18유공자 명단을 공개하고, 5,18 특별법은 즉시 폐기하라.

김영삼정권때 제정된 5,18특별법은 너무 너무나 정치적인, 불공평한 법이었다.

유공자 심사선정은 광주에서 하고 그 혜택은 국가가 책임지며, 유공자의 명단은 꽁꽁숨 겨두고 유공자 자손은 대대로 온갖 특혜를 다 누리는 정말로 불편부당한 법이다.

19, 언론의 통폐합과 민영화를 시행하라.

국공영방송은 KBS 1개로 충분하고, 그외 MBC, SBS, JTBC등등 모든방송은 즉시 민영화 하라.

20. 공무원 수를 30%이상 감축하라.

자본주의 시장경제를 지향하는 국가중에서 인구비례 공무원 수가 세계 1위권 임을 명심하고 공무원 수를 확 줄여라.

ㅡㅡ 초야에 사는 촌노가 ㅡㅡ 

'시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윤석열 당선 후 긍정적 변화!  (0) 2022.03.17
러시아의 몰락과 지도자의 중요성!  (0) 2022.03.17
특별시국문!  (0) 2022.03.14
동맹의 중요성!  (0) 2022.03.14
부정선거부터 척결!  (0) 2022.0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