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

精子시리즈 外 4編 !

호천 2011. 4. 6. 09:58

 

韓服과 精子시리즈 外 4編

 



6. 정자 시리즈

    - 정자들은 실의에 빠졌다. 처음 전투에서 특공대의 반을 잃었기 때문이다. 대장 정자는 남은 특공대를 불러 놓고 힘찬 연설을 했다.
대장 정자 : 우리는 반드시 승리 할 것이다!
기어코 여성의 몸에 침투해 힘차게 깃발을 꽂을 것이다! 정자들의 사기를 한껏 고양시키고 있는데 대뇌에서 긴급 전문이 날아들었다. "긴급보고! 주인이 흥분상태에 빠져들었음. 곧 폭발할 것으로 보임 현재 시간 콘돔을 사용하지 않았음. 최상의 기회로 사료됨 이상...!" 전문을 받아들은 대장의 두 손이 파르르 떨렸다. 마침내 대반격의 기회가 온 것이다. 대장 정자는 꼬리를 하늘 높이 세우며 외쳤다.
대장 정자 : 애들아 기회는 지금 이다. 나를 따르라!
와...! 와!...와!...정자들은 질풍같이 달렸다.

첩보원의 보고는 정확했다.
곧 폭발했으며 정자들의 영원한 적인 콘돔도 보이지 않았다. 그들은 아무런 제지도 받지 않고 여성 몸 속에 무혈 입성했다. 대장 정자는 기쁨에 젖어 사방을 둘러보았다. 깜깜한 동굴 속이 이내 눈에 익었다. 한순간 대장정자의 안색이 창백하게 변하더니 외마디 비명을 질렀다.
대장 정자 : 앗 속았다 ! 목구멍이다...!

 

 

7. 아빠 뱃살은 빠지지 않는다

     - 한 꼬마가 밤만 되면 위층 엄마 아빠의 방에서 쿵쿵거리는 소리가 나서 잠이 깨곤 했다. 하루는 아빠가 출근한 뒤 자신도 출근 준비를 하고 있는 엄마에게 물었다.
꼬마 : 엄마, 밤만 되면 엄마 방에서 이상한 뛰는 소리가 들려. 무슨 소리야? 갑자기 질문을 받은 엄마는 놀라서 대충 둘러댔다.

엄마 : 아, 그건... 아빠가 뱃살이 너무 찌는 것 같아서 운동을 한 거야. 엄마가 아빠 배 위에 올라가서 뛴단다. 그러자 꼬마가 말했다.
꼬마 : 그래? 근데 그거 별로 소용없을 걸?
어마 : 왜?
꼬마 : 아빠 비서 누나가 엄마 없을 때 가끔씩 집에 와서 아빠 고추에다가
다시 바람을 불어 넣든데?

(헉!!)


 

 

8. 노 팬티

     - 어떤 예쁜 아가씨가 한 명 있었다. 이 아가씨는 항상 팬티 색깔과 구두 색깔을 같은 색으로 맞추고 출근하였다. 빨간 팬티를 입은 날은 빨간색 구두를 신고 출근했고, 노란색 팬티를 입은 날은 노란색 구두를 신고 출근하였다.

그런데 어느 날 팬티를 찾아보니 전부 다 입고 팬티가 하나도 없었다.
그래서 아가씨는 그냥 노 팬티로 출근하기로 했다. 이 아가씨는 그 날 어떤 구두를 신고 출근했을까?

‘털구두’

 



9. 선배님 제보지 못 봤어요

    - 교통방송에 인기프로가 있다. 남녀 아나운서가 프로를 진행하다, 중간 중간에 음악도 한곡씩 들려준다. 음악이 나가는 동안은 아나운서 목소리가 나가지 않기 때문에 이야기를 주고 받을 수 있다.

각 지역마다 교통의 흐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교통통신원들이 나가 있다. 교통통신원들이 보내오는 정보를 적은 종이를 제보지(提報紙)라 한다. 여자 아나운서가 제보지를 찾다가 안보이니까, 남자 아나운서에게 물었다.
여자 아나운서 : 선배님~ 제보지 못 봤어요.? 남자 아나운서가 여자 아나운서에게 말했다.
남자 아나운서 : 아니. 자네가 언제 보여준 적 있나? 그러니까 옆에 있던 카메라맨...
커메라맨 : 지난주에 보고 그 뒤엔 못 봤는데...?

 

 

10. 바람난 아내

      - 결혼한 지 2년이 안 되는 인표는 요즘 눈이 뒤집힐 지경이다. 아내가 동네 남자와 놀아난다는 소문이 자자하기 때문에...그래서 확인을 해 보기 위해 거짓으로 출장을 간다는 말을 했다.

밤이 돼 자기 집 담을 뛰어 넘어 침실로 가보니 아내가
다른 남자와 자고 있는 게 아닌가. 소문이 사실임이 확신한 인표는
인표 : 내 이것들을 그냥...!  인표가 막 침실로 달려 들어가는 순간, 누군가 그의 목덜미를
잡고 하는 소리...
누군가 : 어디서 새치기를 하려고... 줄 서!


'ㅎㅎ' 카테고리의 다른 글

歷代 大統令의 試驗 答案紙 !  (0) 2011.04.18
5편!  (0) 2011.04.09
김삿갓의 해학!  (0) 2011.03.14
움직이는 骨男根 !  (0) 2010.10.15
中國體操 妙技 !  (0) 2010.10.15